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위스 밀리터리 캐리어 (28인치) 사용 후기

진실,공감/쇼핑정석

by 훌리아 2018. 1. 9. 18:04

본문

반응형

1) 저렴한 수화물 캐리어 구입기를 앞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 주문한 스위스 밀리터리 캐리어(28인치) 사용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AJ 전시몰에서 139000원을 주고 구입을 했어요. 모델명 : 스위스밀리터리 캐리어 SM C628N 2017년 11월 28일 당시만해도 가격이 내려가고 있었지만, 현재까지 18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어요. 제가산  SM C628S 전시몰에서 샀기 때문에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수화물칸에 들어갔다가 나온 캐리어는 스크래치 하나는 기본이고, 커버도 찢겨 있기 일쑤여서 이렇게 구입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 거의 새 캐리어였어요 ^^

 

 

▼아래는 참고

참고

 

 

 

 

 

2017년 11월 28일 주문하고 30일 도착했습니다.~ 모델명 SM-C628S는 검색하면 나오진 않는데 전시상품이라서 그런건가? 그런생각을 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꺼내서 차례로 살펴보았어요. 스크래치는 없는지도 확인하고요~ 전시상품이라 담당자가 새제품이라고 했지만~ 그래도 확인차 하나씩 살펴보았습니다~

 

 

완전 깨끗하고 새 상품 맞더라고요 ^^

 

 

▼아래 모서리 천연가죽이 마음에 들었어요. ^^

 

 

 

그리고 잠금장치 새로운 비밀번호 지정을 하려고 했어요.

 

 

 

 

 

 

설명서 대로 했는데도 잘되지 않았어요. 나중에는 요령껏 했는데 그방법을 아래 포스팅했답니다~

스위스 밀리터리 캐리어 이중 TSA 비밀번호 변경방법 참고하세요.~ http://villaamalia.tistory.com/43

 

 

사용자 비밀번호 셋팅방법을 아래처럼 해봤지만 잘 되지 않더라고요.

 

 

 

 

 

 

 

구입기에서도 밝혔지만, 이중 TSA잠금장치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캐리어 잠금도 더 안정되어 보였거든요.

 

▼아래사진 이전 모델 스위스 밀리터리 캐리어내장형 TSA잠금장치

 

TSA LOCK SYSTEM은 보안감사로 인한 캐리어의 파손 및 분실을 막기 위한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위의 방법대로 되지 않을땐

스위스 밀리터리 캐리어 이중 TSA 비밀번호 변경방법 참고하세요.~ http://villaamalia.tistory.com/43

 

 

캐리어 내부와 커버, 네임텍등을 소개할게요.

 

 

 

 

전시상품이지만~ 완전 새제품이었어요.

 

 

하자가 전혀 없었어요. 일단 여기까지는요 ^^;

 

 

 

 

 

 

모서리 근접샷~

 

 

완전 튼튼해 봐지만 가벼운 소재 같았고, 이 모델이 오래 쓰면 겉이 비닐처럼 까실까실하게 일어나는가보더라고요.

아무튼 커버는 꼭 씌워서 위탁수화물칸으로 보내시길 바랍니다.

 

 

손잡이도 좋았고요.

 

 

 

커버는 얇고요. 이번 여행으로 수화물칸 들어갔다고 나오니 사실 여러군데 찢겨있더라고요. ㅠ

 

 

찍찍이는

 

 

 

커버를 위해서 씌우고

 

 

캐리어 하단에 똬~악 붙여주시면 끝

 

 

네임텍에 간단하게 KOREA라고만.. ^^;

 

 

캐리어 바퀴를 살펴보다가~

 

 

캐리어 바퀴 이쪽 저쪽 살펴보다가~

 

 

드디어 발견한 하자~ 전시상품이었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되새기며~ ^^;;

 

 

여행 한번 다녀오니 이미 커버는 여러번 찢겨있었어요. 그래서 이정도는 저에게 문제라고 생각되지 않아 저렴하게 산걸로 만족했어요 ^^

 

 

공항에서 직찍~

 

 

손잡이며 바퀴가 부드럽게 잡히고 굴러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