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일본 사철선 이용해서 USJ 가는 방법

본문

반응형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USJ 가는 길

1) 긴테쓰닛폰바시 >> 2) (니시쿠조 환승) >> 3) 유니버셜시티


안녕하세요. 훌리아 입니다. ^^

여행을 다녀오고나서 포스팅하면서 몇 번이나 헤매이던 것을 제대로 알았어요.

긴테쓰닛폰바시에서 니시쿠조까지 가는 지하철 승차권 구매, 다시 니시쿠조에서 환승해서 JR노선을 타고 유니버셜시티역까지 가는방법을 대략적으로 설명해 보았어요.

여전히 모르는 부분이 있습니다. (일어 전혀 모르고, 지금 포스팅하면서 다시 승차권을 구글번역기에 찍어 번역도 해보지만, 역시 모르는점이 많아요 ^^:)

참고만 해주세요.




오사카 주유패스(2일권)는 여행 3일차부터 사용했어요.


* 오사카여행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 자유이용권 및 라피트 왕복권 세트 사전구매 리뷰

>> http://villaamalia.tistory.com/45



Ⅰ. 숙소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찾아가는길 (구글지도 보기)


1) 긴테쓰닛폰바시 Kintetsu-Nippombashi >> 니시쿠조 Nishikujo

2) 니시쿠조 Nishikujo >> 유니버셜시티 Universal-City



숙고가 닛폰바시역에서 가까웠어요. ^^ 여행 2일차부터 쎄게~ 놀고 여유있게 관광할 목적이었어요^^


1) 긴테쓰닛폰바시 > 니시쿠조 (▶노선/운임검)



여기서는 전혀~ 이해가 가지 않아서 다른 분들 승차권 구매하는 것보고 따라서 했어요. ^^

여행오기전에 분명히 사전에 리뷰보고 왔는데~ 전혀 생각데로 되지 않았어요. ㅎㅎ;;



위에 노선을 봐서는 도통 모르겠더라고요. 

역에 비취된 노선표를 다시 들여다봤어요.

연하고 파란 사철선이 보이시나요? ^^;



(확대)


사철선만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혼났어요. 한신난바선에서 JR 유메사키선으로 환승하는 겁니다.

긴테츠닛폰바시에서 한신난바선을 타고 니시쿠조에 내려 환승함! 정말 복잡해요~








Kintetsu-Nippombashi >> Nishikujo



당시엔 뭔가 알고서 승차권을 발매한 것이 아니라 저절로 승차권이 발매된 느낌? 이예요 ^^;

파트너가 승차권을 발권하는 동안 저는 노선안내만 계속 보고 있었어요.ㅎㅎ



니시쿠조에서 내려서 내려갔어요.



슝~ JR선으로 갈아탑니다~



또 승차권을 발권해야해요!



일본 지하철 탈때 영문만 잘 보고 따라가면 됩니다. 오사카주유패스 경우 노선을 제대로 잡고 (터널방향)을 1번, 2번이예요. 좌/우로 표시해 놓았어요.

(구간별 번호가 오름인지, 내림인지 확인하시면서 좌/우 방향을 잡으시면됩니다)

요건 다음 오사카 주유패스 포스팅하면서 다시 정리해 봐야겠어요 ^^


2) 니시쿠조(환승)에서 유니버셜시티 (노선/운임 검색)



160엔으로 발권하면 됩니다.


Nishikujo >> Universal-City


유니버셜시티에 도착했어요~ ^^

USJ 오픈전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오픈시간 30분전에 도착하라고 하더라고요)




실컷놀고 저녁 7시도 안되고 숙소로 돌아갔어요.

정리하고 저녁간단히 먹고, 선술집에서 한 잔~하며 하루 피로를 풀었답니다.

위에서 못한 니시쿠조에서 유니버셜시티까지 승차권 구매를 다시 아래 표시해봤어요.



3) 돌아가는길, 유니버셜시티역 >> 니시쿠조역







유니버셜시티역엔 영어,중국어,한국어 번역되었어요.



속시원하게 한국어~



승차권 구매 터치!



인원수대로 눌러주세요.



니시쿠조까지는 160엔입니다.



발권진행중~



똭~ 



니시쿠조역에서 내려

올라오면(아까는 내려갔죠?) 다시 승차권을 발권해주세요. (닛폰바시로 가는~)



친절하게 350엔이라고 벽면에 똭~



여기가 발권하는 곳이예요~



너무 긴긴(느낌상으로) 포스팅이 끝났어요. ^^;

다시 더듬더듬 알아가며 포스팅했어요.

패스권이 역시 편해요 하지만~ USJ에서 하루만 놀기때문에 승차권 발매해봤는데, 여기서 아침에 30분은 잡아먹은듯해요. ㅎㅎ

아까운 30분! ^^;;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