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가방 슬링백 구입기 (로타블루 쿠드기어 카보네이트 슬링백 ACE005 BLACK)

진실,공감/쇼핑정석

by 훌리아 2018. 2. 21. 11:46

본문

반응형

남자가방 (슬링백) 구입기

로타블루 쿠드기어 카보네이트 슬링백 ACE005 BLACK


우선 슬링백은 여행갈때 필요해서 급하게 알아보고 샀어요. 사진(이미지)만보고 사는거라 긴가민가 고민하다가 질렀던... ^^;  2017년 12월에 G9에서 88500원을 주고 최저가로 구입했답니다. 지금 에누리에서 검색해본 최저가 결과는 93700원(상시변동)으로 나와요. 연말에 가격이 좋게 나오거든요. 연말지나서 대체적으로 가격이 상승합니다. 참고하세요~ ^^


 

 




로타블루 쿠드기어 카보네이트 슬링백 ACE005 BLACK


슬링백 크기 : 17(W) *7(L)* 33(H)cm (길이)라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곁남 말로는~ 활동하기 편했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단지 많이 넣을 수 없어서 정말 필요한 것만 넣어다녀야겠다고 했어요. 휴대폰, 여권, 지갑, 티켓, 안경 등 기본적인 필수품을 넣어다녔어요. 전면 양쪽 지퍼가 있고, 크로스라인에 펜이나 안경을 살짝 끼워넣을 수 있어서 실용적이더라고요.




로타블루 쿠드기어 카보네이트 슬링백 ACE005 BLACK

크기 : 17(W) *7(L)* 33(H)cm (길이)




포장을 뜯어서 이리저리~ 살펴보았답니다 ^^



완전 슬림하고 예뻤어요. 여자눈에도 그렇게 보였답니다~




뒷부분도 깔끔하게 처리 되어서 마음에 무척 들어한 곁남!

((두둥~~~))

여행동안 겨울점퍼찍찍이에 테러당하는줄 모르고....  12월에 오사카 날씨가 영상 11도까지 올라서 점퍼 열고 다녔거든요. 슬링백 앞으로 메고 다니더라고요. 점퍼 찍찍이가 슬링백 뒷면을 다 할쿠고 다녀서 다 뜯겨있는거예요.. 헐.... 헐 영미야! (왠지 여자 컬링 대표선수들이 생각나네요 ^^; ㅎㅎ) 아무튼 첫날 이게 무슨일인지도 모르게 지나다 이튿날되서야 이 사태의 원흉을 알게 되었어요. ^^;;  구입하고 처음 메고 다녔는데 슬링백 작살나고 말았지만, 안보이게 잘 쓰겠다고 하더라고요.




가방 안쪽 포켓도 유용했어요. 여행다니면 휴대폰, 티켓, 안경, 가이드 프린트물, 인공눈물 등 들고다닐 잔잔한 것들이 많거든요. 꼭 여행이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필수품 같은거요. 





폭이 7센치라 사이즈가 크지 않아요.




로타블루 쿠드기어 카보네이트 슬링백 ACE005 BLACK

크기 : 17(W) *7(L)* 33(H)cm (길이)



전면 지퍼는 아래 보이는 것처럼 왼쪽, 오른쪽 양쪽을 오픈할 수 있어요.



보관용 커버도 들어있어요 ^^




로타블루 쿠드기어 카보네이트 슬링백 ACE005 BLACK


착용사진




뒤로 멘 사진이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 앞으로 메고~ (점퍼)찍찍이 테러당함



슬링백 들고다녀도 괜찮았어요.^^



슬링백 구입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