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인들이 가볼만한 부산 이색카페 2곳

진실,공감/연애

by 훌리아 2017. 8. 4. 16:56

본문

반응형

연인들이 갈만한 카페를 추천해 보려고 해요. 이번에 저도 다녀온 곳이라 연인들이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바다도 보고 차도 한 잔하고, 야경도보고 차도 한 잔할 수 있는 2곳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어디일까요? ^^ 우선 첫번째로 선정한 곳은 기장 웨이브온카페입니다.~ 부산에서 바다하면 광안리나 해운대 여러 곳이 있을 테지만, 저는 여기 부산 기장 웨이브온카페를 선정해보았습니다. 이미 유명한?곳이라 언제나 사람이 만원인 곳입니다. ㅎㅎ


1. 기장 웨이브온카페 



저는 훌리아 푸드룸을 블로그 운영중이라 카페 포스팅을 하나씩 했어요. 거기 링크 걸어두었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 참고 ▶▶ (http://foodroom.tistory.com/280)





디저트와 커피맛은 보통이지만, 낮에 보는 바다전경이 참으로 좋아요 ^^






갔던날 날씨가 흐렸어요. 비는 오지 않아서 실외에서 바람 맞으며 편안하게 커피한잔을 하는 여유를 누려보았습니다. ^^







달콤 살벌한 기장 웨이브온카페입니다. 왜 살벌하냐고요? 원자력발전소가 눈앞에 보이거든요 ^^;

사진으로 찍지는 않았지만요.ㅎㅎ





카페는 3층까지 있어서 내려다보면 이렇게 보입니다~ 아찔했어요 ^^






연인들, 친구들, 가족과 함께오기 딱 좋은 그런 전망좋은 카페입니다~ ^^

























2.황령산 전망쉼터 카페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곳은 부산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부산 황령산 봉수대입니다. 산 정상에 위치한 쉼터에 마련된 카페입니다.

차량으로 이동하셔도되고 (거의 대부분 차량으로 이동하시지만) 좋은 날씨에 등반도 고려해 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 ▷▷ (http://foodroom.tistory.com/282) 참고해주세요~







산을 오르는 사이사이 이렇게 부산을 내려다 볼 수 있어요.







정상까지 오르면 부산을 한눈에 내려다 보실수 있어요. 거의 한바퀴~






카페가 보이는 곳입니다.








봉수대로 오르는 길목이예요. 가장 높은 곳입니다.








이른 시간에 올라와서 일단 밤이 되길 기다렸어요. 이곳은 밤이 되야 더욱 분주해 집니다. ^^









라이트를 키면서 사진을 찍어서 밝게 나왔어요.

















야경을 보려고 많이들 들르는 곳입니다. 카페보다는 야경이기는 하지만 ^^




















3. 북카페 (우리동네 북카페 찾기)


동네마다 좋은 북카페 하나 정도는 있는 것 같아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유명 별다방보다 이런 북카페 어떠세요? ^^


제가 운영하는 훌리아책방 블로그가 있어요. 더 자세한 포스팅은 여기 ▶▷ (http://holia-81.tistory.com/256) 참고해주세요.













바다, 산, 도시를 가로지르는 카페탐방같네요.^^ 다 특징있어 좋아요. 

시선을 빼앗기는 곳입니다.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다녀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