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경성대점 착한 사진관 <비밀의 정원>에서 여권사진 찍기

본문

반응형

여권사진찍을 사진관은 대학가 근처에서 찾다.


 

12월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여권 사진을 찍었어요. 여권사진은 가로 3.5센치, 세로 4.5센치 정도라 주민등록증 사진보다 크고 얼굴이 더 확대되어 있어요. 대학교 근처 사진관이 많아서 검색했는데 4-5군데 모두 일률적으로 여권사진 8장 15000원이었어요. 여권사진은 한장, 적어도 3-4장이면 충분한데 왜 이렇게 비싸지?라고 생각했어요. 좀 더 검색하고니깐 여권사진 8장에 7900원이 하는 <비밀의 정원> 사진관을 찾았어요. 너무 찾기 쉬운곳에 있어서 놀랐고, 자주 경성대 근처에 밥먹으로 가는데도 이 사진관을 주의깊게 못봤구나 해서 놀랐어요. ^^; 역시나 관심이 없으면 이렇게나 보이지가 않아요. ㅎㅎ

 

 

 

부산 남구 대연동 58-9 지하1층 입니다. 경성대 부경대역에서 걸어오면 3분이면 도착할 거리예요.

 

 

 

토요일은 오후 6시까지라 적어도 30분 전에 도착해서 사진찍고 보정작업하고 찾으실수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갔어요.

5시 넘어서 도착했고 사진찍고나서 5시 50분쯤에 찾으러 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왔답니다.

 

 

 

처음에 여권사진만 8매 하려고 했는데, 주민등록증 사진이 오래돼서 저인지 잘 몰라보더라고요. ㅎㅎ 그 생각이 나서 주민등록증 사진 4매 + 여권 사진 4매로 바꿨어요. 가격은 10,000원이었습니다. ^^

 

나중에 사진을 받고서 저 같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살짝 놀랐어요. 예쁘게 보여서 일까? 싶기도 하고..

너무 깔끔한 제모습에 놀랐습니다. ^^; 이정도도 충분한데 고급보정은 어느정도일지.... ^^;;

 

 

 

 

 

여권만들기 참고 링크 http://villaamalia.tistory.com/22

 

 

▶ 여권사진 규격


-. 가로 3.5cm, 세로 4.5cm인 6개월 이내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탈모사진으로 머리의 길이가 3.2~ 3.6cm이어야 한다.

-. 바탕색은 흰색

 

사진관 내부는 깔끔했어요.

탈의실도 있고

옷가지도 준비되어 있고,

간단하게 머리손질할 수 있는 화장대도 있었어요.

준비가 끝나면 자리 잡고 앉으시면 됩니다~

 

내가 전지현이고, 송혜교고 김태희다 생각하고 찍으라고 하더라고요.

예뻐진다고~ ㅎㅎㅎ

남자분들은 내가 장동건이고 원빈이고 소지섭이다 생각하면 될까요?

 

다른 버전은

내가 아이유고, 수지고, 설현이다

내가 이민호, 조인성, 강동원이다 하면 될까요?

아무튼 기타등등 많이 생각해보세요~ 홍홍홍~~

 

계산하고 시간 맞춰서 찾으러 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여권은 남구청 / 주민등록증은 주민센터(동사무소)에서 신청(변경)하시면 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