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동해선 벡스코역 에서 오시리아역) 2017.10.01일자 변경 시간표 참고

부산여행 이야기

by 훌리아 2017. 10. 17. 10:53

본문

반응형

기장 부산 기장 신세계 아웃렛만 가보다 오시리아역에서 가깝다던~ 롯데 아웃렛을 찾아갔어요. 동해선을 타보는게 너무 낯설기도 한데 이제 조금씩 눈에 익는 것 같아요. 타는 노선만 타타보니 다른 노선은 낯설기도 하답니다. 특히나 동해선 그래요. 얼마전에 연휴때 해동용궁사에 가면서 롯데 아웃렛을 지나쳤거든요. 이른 시간이고 연휴라 닫혀져 있었지만~ 여기구나~ 눈도장을 찍어 뒀습니다. 다음에 동해선타고 와봐야지 그 생각을 했었어요. ^^


시간표를 알아두고 가시는게 좋은데 저는 카카오맵을 활용했어요. 





시간 확인이 정확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아요 ^^








지하에서 무빙워크를 타고 벡스코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고요. 지상에서 걸어오셔도 되고요~ ^^



(쉬운 교통편 알아보기)


부산지하철 2호선 벡스코역 하차  동해선 벡스코역 ▶ 오시리아역 하차 ▶ 부산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동해서 (부전~일광 광역전철 운행시간 변경 안내 (17년 10월 1일부터) 일부시간 변경 참고














동해선은 첨~ 타보거든요~ 너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어요~










*오시리아역 도착!


그런데 오시리아는 무슨 뜻인지 궁금해요~~


알아보았더니,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남부에 조성되는 대규모 관광단지 오시리아테마파크에서 따온 말이라고해요. 오시리아 어원은 관광단지 내에 절경을 자랑하는 '오랑대'라는 곳과 용녀와의 미랑 스님의 사랑이야기를 간직힌 '시랑대'라는 곳의 머리글자를 따와 '오시'에서 장소를 나타내는 접미사 '이아'를 합성한 '오시이아' -> '오시리아'라고 지었데요. 우리말이기도 애매하고 외국어도 아닌 그런 합성어 입니다~ ^^;;



가는 시간표도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맵으로 확인하시면 간편해요~)





저기가 바로 롯데 아웃렛이예요. 주변이 휑~ 하죠 ^^;






부산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한번 가면 다음은 쉽다고 아웃렛을 돌아보는 재미도 솔솔하더라고요. 특템할 기회도 많고요~ ^^ ㅎㅎ 신세계 아웃렛의 특장점과 롯데 아웃렛의 특장점은 조금 다르다고도 느꼈어요. 서로 할인폭도 다르고 전면에 내세우는 품목도 조금 다른것도 같고 아주 조금씩 차이가 있기도 하고 거의 비슷하고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신세계 아웃렛이 다니기 편했던것 같아요. 루트가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웠어요.

롯데 아웃렛은 빙글빙글 돌는 것 같아서 금방 지쳐버렸어요.

연휴 끝나고 시작한 식당가라 음식상한거 내올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육계장 시켰는데 쉬어서 실망했거든요.

나름대로 구성을 만들어서 산토리니 테마를 만들었는데... 저는 그다지 와닿진 않았어요~






부산 내 본가 진주냉면보다는 맛이 덜했지만~ 배고파서 폭풍흡입했어요. ^^;

육계장은 결국 먹을 수 없었지만..;



아디다스에서 겨울 점퍼 득템하고 왔어요. 70% 세일~ ^^;

아직 겨울은 멀었는데..ㅋㅋㅋ 

너무 예쁘게 나왔고, 저렴하고, 겨울 롱점퍼도 필요했었고, 정말 필요했기에 샀답니다~ ^^

다름에 포스팅~ 할게요~


부산 롯데 아웃렛에서 가까운 해동용궁사  http://villaamalia.tistory.com/32 가 있어요. 들렀다 가셔도 좋아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