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6주적금 위드(with) 우리동네GS' 계좌 개설 추첨한정판 '춘식이 보냉백' 수령 후기

진실,공감/쇼핑정석

by 훌리아 2023. 1. 30. 17:09

본문

반응형

'26주적금 위드(with) 우리동네GS' 계좌 개설 추첨

한정판 '춘식이 보냉백' 수령 후기


카카오뱅크는 GS리테일과 함께 '26주적금 위드(with) 우리동네GS'를 출시했는데요.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을 재미로 시작했는데 춘식이 보냉백은 덤이었네요. 

 

'우리동네GS와 함께하는 26주 적금 챌린지'는 26주간 매주 자동이체에 성공하면

만기 시 우대 금리가 적용돼 최대 7%의 고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

이벤트는 모두 마침.

 

 '춘식이 보냉백' 


크기도 넉넉하고 손으로 들수도 있고, 어깨에 맬수도 있게 끈이 이중으로 달려있어서 좋았어요.

 

 

보관할때도 이렇게 넣어두면 될것같았어요.

 

앞, 뒤 보냉백, 긴 끈, 짧은 끈 둘 다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봄이 오면 여기에 도시락 넣고, 찬 음료 넣고 가까운데로 걷고 싶다는 계획을 세웠어요. 간단하게 싸들고 야구장에라도 가면 딱 좋겠다는 생각도~!

 

 

 

 

봄이 오면 여기에 도시락 넣고 소풍 가자~!

 

적금도 들고 기념품도 받고 기분이 좋았네요 ^^

 

당장 쓸 일이 없어서 안타깝다는 생각뿐~! 나중에 보자~!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